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아이들세상 함박웃음
법인(기타)
(사)아이들세상 함박웃음은 2005년부터 가정 해체, 빈곤, 학대 등으로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위해
함박웃음 남자/여자가정(그룹홈), 경계선 아동을 위한 함박 스마일 가정, 미등록 이주아동을 위한 스마일하우스 이주아동 주야간 보호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입소아동의 전문적인 상담치료를 위한 함박웃음 아동청소년 상담교육센터를 2018년부터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아동들의 자립과 진로 지도를 위해 함박웃음 자립센터, 함박웃음 새마을 작은 도서관, 중앙아동자립지원사업단과 함께 함박웃음 자립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위해 안산시 아동보호 전문기관, 안산대학교, 유한대학교, 안산시 다문화가족 지원센터, 사회적 협동조합 어코드 앙상블과 업무 협약을 맺고
입소 아동들이 사회적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보다 전문적이고 지속 가능한 진로 지도 및 코칭을 위해 글로벌 SQ 연구소와 업무 협약을 맺어 입소 아동들의 안정적인 진로지도와 코칭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역에서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의 양육과 자립이 가능했던 것은 후원자님들이 함께해주셨기 때문입니다.
보호의 대상을 넘어서 자신들이 꿈꾸고 희망하는 세상에 당당히 설 수 있도록 지지해주셨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그랬듯이 앞으로도 사단법인 아이들세상 함박웃음의 모든 활동은 아동들이 중심이 될 것입니다.
또한 후원자 여러분들과 지역사회의 모든 분들과 연대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아동들의 꿈과 자립과 활동에 많은 응원과 지지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후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